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당포 시노부의 보석상자 4

by iavva 2024. 3. 4.


전당포 시노부의 보석상자 4권입니다,노다메 칸타빌레를 그렸던 니노미야 토모코 작가의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보석을 주제로 삼고 이야기를 그리고 있군요, 최근에 보게 됐는데 상당히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보석에 관한 이야기가 주가 되다보니 여러 보석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제가 처음보는 보석도 있는데다가 보석 종류가 그렇게나 많다는 걸 이작품을 통해서 알게 되네요, 그리고 여자주인공의 능력이나 남자주인공이 쫓고있는 진실이나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아키는 내 거잖아?

파트너인 타카오미, 수수께끼의 인물 코테츠와 함께 ‘행운의 붉은 돌’을 찾고 있는 아키사다.
어느 날, 보석 디자이너인 타카오미의 가게에 주문제작 주얼리를 부탁하고 싶다는 여성이 나타난다.
마니악한 주문에 기뻐하며 작업을 진행하는 타카오미와 달리,
시노부는 그녀가 가져온 보석에서 불온한 것을 느끼는데….
그 여자는 대체 누구일까ㅡ?



 

coherent(논리적인) , composer(작곡가)

영어공부혼자서도가능해요평소 외워둔 영단어들도 안보다 보면 잊혀지곤 하죠 coherent ( 논리적인 ) coherent-light source ( 간섭성 광원 )The dogs frantically snarling claws scrabbling then her her voice hoarse harsh hollow almost only a tone incoherent a note a squawk bone on metal metal gone molten c

tuygd.tistory.com

 

저스트고 대한민국

이번 주말 당신의 여행 고민을 해결해줄 가장 믿을 만한 가이드북 Just go 대한민국은 ‘이번 주말, 어디로 가지?’로 매번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필독서이다.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 휴양형 여행, 관광형 여행, 유서깊은 도시들의 걷기여행 등 내가 원하는 테마와 목적에 걸맞는 전국의 베스트 여행지들이 담겨 있다. 이 책은 어디를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전국 방방곡곡의 알짜배기 베스트 여행지 500여 곳을 선정했다. 또한 J

lksd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