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단 초판버전으로 도착해서 기쁩니다!그리고 마일리지로 선택해야하지만 일러스트화일도 여전히 증정하고 있어요.초판에는 지난 출간작인 더 드레스 초판특전과 같은 드레스일러스트의 엽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특전과 함께 자체 랩핑되어 있는 상태로 도착했어요.본격적으로<코코 샤넬 COCO CHANEL>리뷰입니다.최근에 일러스트집이 좋아져서 구매했는데만족합니다.종이질도 좋고 소장용으로 완벽한 책이라는 인상부터 들었어요. 내용도 코코 샤넬에 대해 몰랐던 부분들을 알 수 있었습니다.샤넬은 완벽한 재단을 위해 옷 한벌을 20번 이상 뜯어내기도 했다는 사실이라던가흥미로운 부분들도 많았고무엇보다 일러스트가 진짜 예뻤습니다.패션에 관심있는 독자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패션 아이콘 코코 샤넬의 삶과 사랑, 그리고 패션! 프랑스는 물론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고 열광하는 명품 브랜드 샤넬(CHANEL). 그 중심에 전 세계 패션의 아이콘이자 현대 여성의 아이콘인 코코 샤넬이 있다. 샤넬이라는 브랜드는 물론이고 현대 패션의 역사도 그녀를 빼고는 논할 수 없을 정도로 패션계에서 샤넬이 차지하는 비중은 절대적이다. 그리고 이제 코코 샤넬은 전설이 되었다. 세계적인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메간 헤스는 20세기 여성 패션에 거대한 혁신을 가져왔던 코코 샤넬의 삶과 사랑, 그리고 패션 브랜드 등을 과감하고 거친 듯하면서도 절제된 색과 일러스트로 그녀를 다시 되살려내 우리에게 입체적으로 보여준다. 보잘것없던 유년시절부터 수많은 고난을 겪으며 살아온 샤넬의 삶에는 용기와 결단력, 그리고 창의적인 통찰력으로 끊임없이 변화해온 사연이 가득하다. 고아 소녀가 맞닥뜨린 역경으로부터 리틀 블랙 드레스를 만들기까지, 그리고 계속된 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까지 코코 샤넬은 결코 평범한 인물이 아니었다. 파리의 작은 아틀리에에서 초라하게 시작한 샤넬하우스는 샤넬 No.5와 샤넬 슈트, 리틀 블랙 드레스, 코스튬 주얼리와 트위드 재킷, 2.55백 등을 창조해낸 패션왕국으로 성장했고, 일상적인 세련미와 화려함의 동의어가 된 ‘샤넬’이라는 패션 브랜드는 이제 전 세계 여성의 로망이 되었다. 메간 헤스의 일러스트를 따라 패션 혁신가 코코 샤넬의 삶을 들여다보는 순간, 그녀가 살아온 마법과 같은 세상과 독창척인 디자인, 그리고 샤넬하우스라는 패션제국을 건설한 프랑스의 한 고아 소녀로부터 우리도 어떤 영감을 얻을 것이다.

머리말
01. 샤넬, 사랑을 하다
02. 샤넬, 패션왕국을 세우다
03. 샤넬, 전설이 되다
옮긴이의 글

 

사랑을 믿다

제목 :사랑을믿다. 외 8편 (2008년 제 33회 이상문학상 작품집) 저자 :권여선 외 7인 출판 : 문학사상 금액 : 11,000 원 한달여가 조금 못되서 다시 손에 잡은 거꾸로 읽어가는 이상문학상 작품집 단편집이라 끊어읽기도 편하고, 당대의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주옥같은 작품들이 한권에 담겨있어서 읽을때마다 새롭고, 다양하게 문학을 접할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다. 거꾸로 읽기 시작한 이상문학상은 어느덧 2008년까지 접어들게 되었다. 그럼에도 아

sasui.tistory.com

 

세상물정의 물리학

책 제목만 보면 세상 이치를 물리학으로 풀어낸다고 하는 거 같은데, 무슨 이야기가 펼쳐질지 크게 와 닿지가 않았다. 소제목을 보니 ‘복잡한 세상을 꿰뚫어 보는 통계물리학의 아름다움’이라고 되어 있다. 세상문제를 이야기하는가보다 하고 책을 펼쳐보니 1장은 ‘지금 여기’를 말하는 사회물리학의 세계로, 인터스텔라, 허니버터칩, 눈, 메르스 등을 이야기하고 있다. 2장은 복잡한 세상을 꿰뚫어 보는 통계물리학의 아름다움, 3장은 물리학자는 세상물정을 모른다고?

iooiiuh.tistory.com